* 관련문서: 정보전산원-952(2024.2.23.) "한경국립대학교 웹메일 서비스 전환 및 협조사항 안내"
우리학교 신규 웹메일 서비스(이하 '신메일')가 오픈 예정임에 따라
기존 웹메일 서비스(이하 '구메일') 계정이관 및 협조사항 등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세부내용은 첨부 참고 부탁드리며,
관련 문의사항은 좌측의 '정보화서비스 문의 및 신청'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
순차적으로 도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< 신규 웹메일 오픈 예정에 따른 협조사항 >
1. 아래 표에 따라, 개인별 필요시 데이터 백업 및 이관 수행
※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으므로, 사전 백업(첨부에 따른 '.pst'파일 생성) 부탁드립니다.
※ 별첨방법에 따른 백업 수행시, 학내에서 백업 수행 권고(학교 외부에서 백업시 보안정책 등으로 인해 오류 발생 가능)
2. 구메일 서비스 변경사항 안내
※ '25.9월까지 기존ID/PW로 구메일 로그인 및 데이터 확인 가능 (단, 구글메일의 경우 서비스 전환 이후 데이터 백업 및 이관 불가)
3. 구메일 접속 URL 변경(2.27 17:00~)에 따른 개인별 즐겨찾기 등 재설정
* (기존)mail.hknu.ac.kr > (변경)oldmail.hknu.ac.kr
4. 구메일 신규 회원가입 중단(3.10 9:00~)
* 서비스 전환 이후 신규가입 가능